참고답지

백발백중 영어 고1 2학기 기말고사 지학 민찬규 답지 (2019) 본문

카테고리 없음

백발백중 영어 고1 2학기 기말고사 지학 민찬규 답지 (2019)

Answer Key 2021. 6. 9. 10:42

여행을 하는 것에 대해서 견문을 넓힌다거나 어떤 큰 변화를 위해서 가는 사람도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사실 마음만 먹으면 해외여행을 하지 않더라도 자신에 대한 깨달음은 얻을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의 여행은 힐링을 위해서 가는 것이지 어떤 견문을 넓혀준다거나 하는 일은 잘 없습니다. 하지만 해외를 다녀온 것 만으로도 어떤 변화가 있을수는 있겠지요. 아래에 백발백중 영어 고1 2학기 기말고사 지학 민찬규 답지가 있습니다.

해외에서 오랜기간 살았다고 해서 우리의 삶과 많이 다르지 않습니다. 여행을 하면서 유학생들을 만나보았지만 생각보다 우리나라의 삶의 만족도가 높습니다. 하지만 해외에 있을 동안에는 우리나라의 헬조선과 같은 어떤 문제에 대해서 직면하지 않으니까 회피할 수 있는 길이 생기는 것이죠.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호주로 워홀을 떠나게 되는 것입니다.
백발백중 영어 고1 2학기 기말고사 지학 민찬규 답지 (2019)
위를 보면 백발백중 영어 고1 2학기 기말고사 지학 민찬규 답지가 있습니다. 저 또한 가고 호주 워홀을 가고 싶었지만 결국에는 가지 않았지요. 영어 공부를 일단 많이 하고 호주나 뉴질랜드와 같은 워킹홀리데이 목표를 잡는 것도 좋습니다. 저는 중학생에게 이런 목표가 있다는 것은 아주 훌륭하다고 생각합니다. 정말로 영어를 유창하게 해서 떠나는 워킹이나 유학은 그곳에서 느끼는 것이 많이 다를 것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