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고답지
EBS 중학 한장수학 3 상 답지 본문
노래는 기억을 되새길수 있게 해줍니다. 그래서 자신이 좋아하는 노래를 여행을 가서 들으면 참 좋다고 합니다. 그러면 그 노래를 들으면 여행을 할때 행복했던 기억이 나는 것입니다. 부인도 이런 노래가 있는데요. 독일 기차에서 들었던 노래가 그렇게 좋았다고 합니다. 저는 중학생 시절에 MC스나이퍼의 노래를 들으면서 방황했던 때가 생각이 납니다. 아무튼 노래는 참 다양한 영향을 줍니다. 아래에 EBS 중학 한장수학 중 3 상 답지가 있습니다.
아무것도 아니라고 생각하면 아무것도 아닌 일을 기억하기 위해서는 어떤 이벤트가 필요합니다. 그래서 학생때 추억을 쌓기 위해서 이런 저런 사건 사고를 만드는 것인지도 모릅니다. 저는 학생때 추억을 만드는 것이라고 하면서 어떤 일을 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았습니다. 어차피 흘러가는데로 살다 보면 추억은 자연적으로 생기는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렇지 않더라고요.
위를 보면 EBS 중학 한장수학 3 상 답지가 있습니다. 추억을 만들기 위해서 노력하세요. 학창시절의 추억은 정말 오래갑니다. 그리고 공부를 하면서도 충분히 추억을 만들 수 있습니다. 답지를 보고 베끼는 것도 어쩌면 추억이 될수도 있겠네요. 하지만 그러지 마세요. 그것보다 열심히 공부하는 편이 낫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