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S 중학 한장수학 2 상 답지 본문

중학교/중등 수학 한장수학

EBS 중학 한장수학 2 상 답지

정답 2020. 7. 2. 08:03
제 기준에 하루 일당은 8만원이 적절하다고 생각합니다. 제가 한창 하루 아르바이트를 구할때면 일당 8만원을 주는 것이 가장 이상적이라고 생각을 했습니다. 막노동을 할때도 그정도를 받았습니다. 참 아이러니하게도 지금도 8만원-10만원 내외를 일당으로 책정하는 것 같습니다. 그런데 제가 고등학교를 졸업한지 10년이 지난 지금은 임금에 비해서 사람들의 삶의 질은 참 높아졌습니다. 아래에 EBS 중학 한장수학 중 2 상 답지가 있습니다.

EBS 중학 한장수학 2 상 답지

신기하게도 임금은 그렇게 많이 오른 것 같지는 않은데 다들 너무나 잘 살고 있습니다. 차를 뽑을때도 중형차 이상으로 뽑고 집을 살때도 새집은 없어서 사질 못합니다. 그정도로 돈이 많은 사람이 많아졌습니다. 도대체 왜 이런 일이 생겼을까요? 우리가 갖고 있는 자산이 모두 올라서 그럴 것입니다. 집이든 차든 땅이든 무엇이든 말이죠. 자산을 갖고 있어야 합니다.
위를 보면 EBS 한장수학 2 상 답지가 있습니다. 자신의 자산 가격을 올리기 위해서는 학생때는 공부만한 것이 없습니다. 공부를 열심히 해서 자신의 자산을 늘려야 합니다. 그래야 나중에 지금 임금 그대로인 8만원 10만원을 받는 것이 아니라 50만원의 임금을 받을 수 있게 됩니다. 답지를 베끼지 말고 공부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