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고답지
2020 쎈 고등 미적분 답지 본문
이제 정말 봄이 되었는지 날씨가 너무 좋습니다. 아쉽게도 사람이 많은 곳에 갈 수 없는 질병 문제 때문에 어쩔 수 없이 집에서 쉬고 있습니다. 집에서만 있으면 좀 답답하긴 하지만 휴식은 제대로 하게 되네요. 열심히 일한 사람들이 이번 기회로 다들 좀 쉬었으면 합니다. 하지만 저처럼 생계를 책임져야 하는 분들이 있기 때문에 걱정 없이 생활을 하기는 힘들겠죠. 그래도 지금을 즐깁시다. 아래에 쎈 고등 미적분 답지가 있습니다.
좋은 날이 있어도 나의 환경이 좋으면 세상은 더 밝게 보입니다. 그리 오래 살진 않았지만 내 환경이 나아지면서 더 나은 삶을 살 게 되는 것은 몸소 느끼고 있습니다. 하루하루 무언가 얻는 것이 있는 생산적인 활동을 하면 뿌듯함이 더 해집니다. 게으른 삶보다는 부지런한 삶을 살 게 되면 즐거운 나날을 보낼 수가 있습니다. 그렇다고 몸을 혹사하거나 하면 안 돼요. 건강은 우리 인생에서 무엇과도 바꿀 수 없는 것이니까요.
위를 보면 쎈 미적분 답지가 있습니다. 고등 수학에서 가장 어렵게 느껴지는 것이 미적분이죠. 고등학교 수학을 공부한다고 했을 때 가장 어려울 것이라고 예상했던 단원이 미적분이죠. 공대를 가게 되면 이 미적분을 심화해서 공부한다고 합니다. 수능 준비뿐만 아니라 나중에 대학교에 가서도 써먹을 수 있는 수학을 확실하게 준비하세요. 답지를 참고해서 열심히 공부하시기 바랍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