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내신콘서트 중2-1 기말고사 동아 이병민 답지 본문

내신콘서트 영어 시리즈

2020 내신콘서트 중2-1 기말고사 동아 이병민 답지

정답 2020. 7. 9. 10:13
오늘은 새벽부터 손흥민 축구경기를 보기 위해서 일어났습니다. 일찍 일어나서 축구경기를 보는 것은 손흥민의 골 장면을 실시간으로 보고 싶어서 그렇습니다. 사실 토트넘이라는 팀에는 크게 관심이 없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손흥민이 골을 넣냐 경기를 잘 풀어나가느냐가 훨씬 중요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후반전에 교체로 나갔기 때문에 손흥민이 교체되자마자 바로 끄고 잠을 조금 더 잤습니다. 아래에 내신콘서트 중2-1 기말고사 이병민 답지가 있습니다.

2020 내신콘서트 중2-1 기말고사 동아 이병민 답지

삶은 항상 선택의 기로에 놓입니다. 아주 사소한 것이지만 오늘도 아침에 일찍 일어날지 말지 고민을 했는데 사실 만족스럽지는 못합니다. 그래도 축구 경기를 보는게 유일한 기쁨이기 때문에 놓칠수는 없었습니다. 이런 사소한 선택이 아주 큰 결과를 바꿀수도 있습니다. 뭐 축구경기를 봄으로 인해서 회사에서 일을 제대로 하지 못할수도 있고요. 공부하는 여러분이라면 공부를 하다가 졸수도 있겠지요.
위를 보면 내신콘서트 중2-1 기말고사 이병민 답지가 있습니다. 공부를 하더라도 스트레스 해소 방법이 있으면 좋습니다. 공부를 하면서 딱히 스트레스를 많이 받지 않는 스타일이라면 굳이 스트레스 해소법이 있지 않는 사람도 있을 것입니다. 아무튼 답지를 보고 채점을 잘 하시기 바랍니다. 답지를 보고 그냥 넘기지 말고 오답노트를 작성하면서 제대로 공부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