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내신콘서트 중2-1 중간고사 비상 김진완 답지 본문

카테고리 없음

2019 내신콘서트 중2-1 중간고사 비상 김진완 답지

정답 2021. 4. 8. 10:22

진짜 하면 된다고 생각하게 된 계기는 내가 열심히 노력해서 결과를 냈을때 자신감이 생기게 됩니다. 그러니까 사소한 것이라도 내 자신이 목표한 바를 이루는 것이 중요합니다. 최근에 본 나혼자산다에서 기안은 무작정 50키로를 넘게 달리기 시작합니다. 그런데 결국 성공해 내고 맙니다. 그 상황에서 기안은 이렇게 말합니다. 나와의 약속을 깨고 싶지 않아서 했다고 말이죠. 아래에 2019 내신콘서트 중2-1 중간고사 비상 김진완 답지가 있습니다.

그냥 나와의 약속을 해보세요. 어려운 것 말고 아주 사소한 것부터 나와의 약속을 지켜보세요. 제가 제 나름의 자존감을 올린 것은 사우나입니다. 사우나에 가서 모래시계가 다 떨어질때까지 나가지 않는다고 나와 약속을 하는 것입니다. 그것 하나만으로도 진짜 자존감이 올라갈수 있습니다. 나와의 약속을 지켰을 때 그 어떤 것보다 자존감을 올릴수 있습니다.
2019 내신콘서트 중2-1 중간고사 비상 김진완 답지
위를 보면 2019 내신콘서트 중2-1 중간고사 비상 김진완 답지가 있습니다. 공부를 하겠다고 마음먹었다면 꼭 자신과의 약속을 해보세요. 되도록이면 몇점 이상이 나오겠다가 아니라 시간이든 다른 조건이든 약속을 한번 해보고 지켜보세요. 그러면 결과보다는 자신이 해 냈다는 성취감에 뿌듯해서 자연스럽게 결과도 나올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