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고답지
2019 내신콘서트 중1-1 중간고사 기말고사 동아 이병민 답지 본문
가끔씩 졸음이 쏟아질때가 있습니다. 저는 출퇴근을 회사 버스를 타고 하는데 버스에서 잘수 있는 것이 너무 좋습니다. 버스 안에서 잠을 자고 집에 가면 개운합니다. 그래서 아내를 맞이하고 가족들을 즐겁게 볼수가 있습니다. 하지만 피곤한 상태로 집에 들어가게 되면 아무래도 예민해지는 상태이기 때문에 좋지 않습니다. 항상 몸에서 건강한 상태를 유지하는 것이 이렇게 중요합니다. 아래에 2019 내신콘서트 중1-1 중간고사 기말고사 동아 이병민 답지가 있습니다.
20대까지만 하더라도 내가 몸이 피곤해서 예민해진다는 사실을 잘 알지 못했습니다. 그래서 자기 자신을 빨리 아는 것도 정말 중요한 부분중에 하나라는 생각을 합니다. 아마 제 자신은 모르는 사이에 피곤해서 친구들에게 예민하게 반응했던 적이 있을 것 같습니다. 함께 사는 정말로 친한 친구나 배우자가 있으면 자신이 어떤 사람인지 좀 더 잘알게 됩니다.
2019 내신콘서트 중1-1 중간고사 기말고사 동아 이병민 답지
위를 보면 2019 내신콘서트 중1-1 중간고사 기말고사 동아 이병민 답지가 있습니다. 답지는 구글 드라이브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공부하는데 도움이 되도록 잘 활용하시고 재미있게 공부하시기 바랍니다. 휘발성 기억이라고 생각하지 말고 나중에도 충분히 도움이 되는 것이라고 생각해보세요. 정말로 그러니까 말이죠.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