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고답지
2019 내신콘서트 영어 중1-1 중간고사 기말고사 답지 본문
몸이 따뜻해야지 어떤 것이든 할수 있습니다. 몸이 차가우면 어떤 것이든 제대로 할수가 없습니다. 지금 타이핑을 하고 있는 것도 얼마나 불편할지 상상이 갑니다. 왜냐하면 저는 어릴적 엄청나게 추운 집에서 살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지금은 적어도 보일러는 아끼지 않고 틀고 있습니다. 따뜻한 물과 보일러는 절대로 아껴서는 안되는 것입니다. 아래에 2019 내신콘서트 영어 중1-1 중간고사 기말고사 답지가 있습니다.
사람이 나태해지는 것은 환경 탓도 있습니다. 환경이 너무 열악하면 할수 있는 것도 제대로 할수가 없습니다. 그래서 저는 보일러를 트는 것을 절대로 아끼지 않습니다. 보일러를 틀고 집에서 더 많은 활동을 하고 내가 하고 싶은 것들을 부담없이 할수 있다면 그것으로 그 값은 치루는 것이니까요.
위를 보면 2019 내신콘서트 영어 중1-1 중간고사 기말고사 답지가 있습니다. 답지는 구글 드라이브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참 사람 인간관계라는 것은 어렵습니다. 문득 문득 사람들에 대해서 생각을 해보면 우리가 무슨 사이인가에 대해서 심각하게 고민을 하게 됩니다. 아무튼 열심히 공부하시기 바랍니다. 먼저 공부가 뒷받침이 되면 다른 것들은 자연스럽게 따라올 확률이 높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