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고답지
특쫑 문제기본서 중등 수학 3-2 답지 (2019) 본문
그 동안 뱅갈 고무나무와 드라코를 키우면서 2주마다 한번씩 물을 흠뻑 주었습니다. 그런데 이 놈들이 시들시들해졌습니다. 알고보니까 물을 너무 많이 주어서 과습에 시달렸던 것입니다. 이것처럼 참 사랑도 적당히 주어야 하는 것 같아요. 너무 관심을 갖고 귀찮게 굴면 몸살을 앓을 수도 있는 것입니다. 이제는 한달마다 물을 주고 보면서 적당히 관심을 가지려고 합니다. 아래에 특쫑 문제기본서 중등 수학 3-2 945제 답지가 있습니다.
식물을 키우는 것, 동물을 키우는 것 모두 관심과 사랑이 필요합니다. 신경을 쓰지 않으면 동물도 식물도 마찬가지로 병을 앓을 수 있습니다. 동물마저도 이런데 사람은 오죽 할까요. 사람에게도 신경을 쓰고 관심을 가져주어야 합니다. 너무 심한 관심보다는 지켜 볼줄도 알고 잘 알아서 해야합니다. 아무튼 저에게는 식물을 키우는 것이 쉽지 않네요. 그래도 아직 안죽고 있으니까 잘 키워보려고 합니다.
위를 보면 특쫑 문제기본서 중등 수학 3-2 답지가 있습니다. 많은 문제를 풀면서 실력을 늘려보시기 바랍니다. 모르는 문제는 답지를 확인해서 풀이 과정을 꼼꼼하게 알아보세요. 이해가 제대로 가지 않는다면 선생님에게 가서 물어보시기 바랍니다. 답지는 용량이 클수도 있으니까 와이파이를 연결하고 다운로드 하시기 바랍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