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기출 답지 중학 영어 3-1 기말고사 이병민 답지 (2021) 본문

중학교/중등 영어 특급기출

특급기출 답지 중학 영어 3-1 기말고사 이병민 답지 (2021)

정답 2021. 2. 7. 08:10
20대 중반까지만 하더라도 제 목표중에 하나는 영어를 잘하는 것이었습니다. 외국인 친구 한명을 사귀는 것도 목표중에 하나였습니다. 하지만 외국인 친구를 사귀는 것은 커녕 영어를 정말 못합니다. 아마 동기부여가 제대로 되지 않은 것도 있겠지만 제가 노력을 하지 않아서 그렇습니다. 내가 정말로 원한다면 제대로 노력을 해야합니다. 노력하지 않는 사람에게는 결과값이 좋을수가 없습니다. 아래에 특급기출 답지 중학 영어 3-1 기말고사 이병민 답지가 있습니다.

특급기출 답지 중학 영어 3-1 기말고사 이병민 답지 (2021)

누구나 할수 있는 것들을 하는 것은 의미가 없다고 생각하는 사람도 있습니다. 하지만 일단 다른 사람이 하는 것도 한번 해보고 자신감을 얻는 것도 중요합니다. 수 많은 사람들이 있는데 그런 사람들과 나를 비교해서 낮춘다면 그것은 좋지 않습니다. 결국에는 지금의 나 자신보다 더 발전하면 됩니다. 러닝을 시작했는데 국가대표 마라톤 선수가 엄청난 페이스를 한다는 것을 보고 느꼈습니다.
위를 보면 특급기출 답지 중학 영어 3-1 기말고사 이병민 답지가 있습니다. 위험한 일을 하지 않으면 좋겠지만 어쩔수 없이 그것이 내 일이라면 할수 밖에 없습니다. 참 그런 사람들을 보면 존경스럽습니다. 돈을 받고 일하는 우리같은 직장인은 그냥 어쩔수가 없습니다. 아무튼 오늘 일을 하면서 느낀점이 그렇습니다. 답지는 구글 드라이브로 연결됩니다. 열심히 공부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