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고답지
특급기출 답지 중학 영어 3-1 기말고사 윤정미 답지 (2021) 본문
고등학생때 아마 처음으로 헌혈을 해보았습니다. 내 몸에 있는 피를 빼낸다는 것이 조금은 이상하기도 했습니다. 그런데 다른 사람에게 내 피가 도움이 된다니까 조금 신기하기도 했습니다. 아무튼 최근에는 헌혈을 해본적이 없습니다. 내 몸이 피곤한데 어떻게 다른 사람에게 피를 나누어줄수 있을까요. 확실히 나이가 들어서 헌혈을 하는 사람은 더 대단한 것 같습니다. 아래에 특급기출 답지 중학 영어 3-1 기말고사 윤정미 답지가 있습니다.
어릴적에는 뭘 하든 건강에 대해서 크게 신경을 쓰지 않습니다. 신경쓰지 않아도 건강하니까 말이죠. 그럴때는 건강을 챙기지 않더라도 자신이 좋아하는 운동이 있으면 좋습니다. 운동만 잘하더라도 건강을 유지할수 있기 때문입니다. 건강을 유지하는 비결은 크게 거창하지 않습니다. 열심히 운동을 하다 보면 혈액순환이 잘되고 건강해질 것입니다.
위를 보면 특급기출 답지 중학 영어 3-1 기말고사 윤정미 답지가 있습니다. 답지는 구글 드라이브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편리하게 답지를 확인하시고 열심히 공부하시기 바랍니다. 저는 학창시절 학원을 다니지 않았기 때문에 답지를 베껴본적도 거의 없지만 요즘 학생들은 워낙 많이 다니죠. 답을 베끼는데 이용하지 않기를 바랍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