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고답지
특급기출 답지 중학 영어 3-1 중간고사 이병민 (2020) 본문
우리 회사는 아주 더운날이나 아주 추운날이 내부 온도는 적절하게 맞추어집니다. 봄이나 가을에는 에어컨이나 히터를 제대로 틀어주지 않아서 내부가 정말 덥거나 춥습니다. 그래서 일을 하면서도 불편함이 있는데 지금처럼 완전한 여름일때는 그나마 좀 낫습니다. 밖은 쪄죽을지는 몰라도 내부는 시원하거든요. 그렇다고 땀을 안흘리지는 않지만요. 아래에 특급기출 답지 중학 영어 3-1 중간고사 이병민이 있습니다.
요즘 학교에는 에어컨을 잘 틀어주는지 모르겠습니다. 우리가 중학생때부터 에어컨이 설치되기 시작했습니다. 한창 여름에 많이 더울때는 학교에서 에어컨을 잘 틀어주었습니다. 조금만 온도가 내려가면 전기세를 아낀다고 틀어주지 않을때가 있었습니다. 그럴때면 땀을 흘리면서 공부를 했는데 지금 생각해보면 선생님들이 곤욕이었겠구나 싶습니다.
위를 보면 특급기출 답지 중학 영어 3-1 중간고사 이병민이 있습니다. 항상 인간은 자신을 먼저 생각합니다. 그래서 다른 사람을 이해하지 못할때도 있지요. 아무튼 공부를 하면서 도서관에 있다면 내가 하고 있는 행동이 다른 사람에게 피해는 가지 않는지 생각을 해보아야 합니다. 답지는 용량이 크지 않지만 와이파이를 연결하면 편하게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