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고답지
적중100 PLUS 영어 중3 2학기 천재 이재영 답지 (2020) 본문
오늘은 괜히 긴장이 조금 풀리는 날입니다. 긴장을 좀 했다가 풀리게 되면 졸음이 쏟아집니다. 졸음이 쏟아지는 시기에는 정말 조심해야합니다. 긴장이 풀리는 순간 분명 어떤 사고가 난다는 것은 모두가 알고 있습니다. 물론 긴장을 놓아도 되는 그런 곳이면 모르겠지만요. 아무튼 오늘은 한주의 근무 마지막 날입니다. 그래서 그런지 긴장이 조금은 풀어집니다. 아래에 적중100 PLUS 영어 중3 2학기 천재 이재영 답지가 있습니다.
최근에 즐겁게 보고 있는 유튜브에서는 이런 긴장감을 계속 유지하고 마음가짐을 갖게하기 위한 컨텐츠를 제공합니다. 사람들이 살아가는 것을 보면 어쩌면 정말 아무것도 아닌데 힘들다고 징징대는 것이 아닌가 싶기도 합니다. 물론 저 또한 그러면서 살아가고 있습니다. 투정을 하기 보다는 앞으로의 미래를 어떻게 만들어갈지 직접 실천하는 것이 더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위를 보면 적중100 PLUS 영어 중3 2학기 천재 이재영 답지가 있습니다. 영어는 이제 꼭 필수 언어가 되었습니다. 스위스 사람들이 몇개 국어를 하는 것처럼 우리나라 사람들은 이제 영어가 일반화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물론 저 또한 그렇게 되어야 하지만 실천을 하지 않고 있는 부분이 많이 아쉽지요. 답지는 구글 드라이브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편리하게 확인하시고 정답 체크하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