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고답지
적중100 PLUS 영어 중2 2학기 능률 양현권 답지 (2020) 본문
삶을 사는데 효율적으로 만들어주는 것을 알고 있으면 정말 도움이 많이 됩니다. 저 같은 경우는 맥에서 알프레드를 사용하면서 정말로 많이 느겼습니다. 내가 어떤 것을 사용하는데 불편함이 조금이라도 느껴지면 바로바로 바꿀수 있는 아이디어를 떠올려야 합니다. 그러면 아주 사소한 것이라도 쌓이고 쌓이면 큰 힘이 될수 있습니다. 아래에 적중100 PLUS 영어 중2 2학기 능률 양현권 답지가 있습니다.
어떤 불편함을 감수하면서 이정도면 괜찮지 하고 넘어가게 되면 발전은 없습니다. 요즘 제 주변에서는 이 정도면 됐다라면서 나를 단정짓는 사람도 있습니다. 하지만 저는 그렇게 하고 싶지 않습니다. 저는 제 한계를 딱 정해놓고 어떤 것을 하는 것을 싫어합니다. 적어도 내가 할수 있는 최선을 다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기존의 목표가 10이었더라도 100을 이루기 위해서 또 도전할 것입니다.
위를 보면 적중100 PLUS 영어 중2 2학기 능률 양현권 답지가 있습니다. 항상 조금이라도 요령을 피우는 사람에게는 어쩌면 아이디어가 있는지도 모릅니다. 그런데 요령 없이 시키는 대로만 하는 사람은 나중에가 되면 정말로 따분해하고 힘들어합니다. 답지는 구글 드라이브의 공유파일입니다. 편리하게 보시고 정답 체크를 하시기 바랍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