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고답지
적중100 영어 중3 1학기 중간 동아 이병민 답지 (2019) 본문
내일은 회식이 있습니다. 다행히도 이번 회식은 1차만 하고 다들 집에 들어간다고 합니다. 이렇게 말해놓고 2차 3차까지 갈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저는 술을 잘 하지도 못하기 때문에 집에 들어갈 생각입니다. 굳이 술도 먹지 않는데 오랜 시간 회식 자리에 있고 싶지 않습니다. 우리 회사는 회식자리에서 술을 권하지 않아서 좋습니다. 요즘 회식자리는 아마 그럴 것입니다. 아래에 적중 100 영어 중3 1학기 중간 동아 이병민 답지가 있습니다.
사회 생활을 시작하면서 회식을 하면 좋았던 점이 좋은 음식을 마음 껏 먹을 수 있다는 것이었습니다. 하지만 불편한 자리이기 때문에 그렇게 좋지도 않았습니다. 이제는 사실 못 먹어본 음식을 찾기가 더 힘들기 때문에 회식에서 맛있는 음식을 먹는 것에 대해서 신경을 쓰지 않습니다. 친한 친구들과의 술자리면 좋겠지만 그렇지 않다는 점이 많이 불편할 뿐입니다.
위를 보면 적중100 영어 중3-1 중간고사 동아 이병민 답지가 있습니다. 적중100과 적중100플러스를 헷갈리지 않길 바랍니다. 답지를 활용하셔서 열심히 공부하시기 바랍니다. 다른 답지를 찾으시면 이 사이트에서 검색을 해서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제가 직접 올리기 때문에 없는 자료도 있을 수 있습니다. 그럴 경우에는 요청사항을 알려주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