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고답지
수학의 바이블 BOB 중학 수학 2-2 답지 본문
저는 중학생때까지 스트레스가 어떤 것을 의미하는지 잘 모를정도로 천진 난만한게 살았던 것 같습니다. 그리고 학교에서 잠을 자는 것을 이해하지 못했습니다. 시골에서 자랐기 때문인지 학교에 가면 더 재미있는 것들이 많았습니다. 친구들을 만날 수 있었고 다양한 활동을 할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집에서는 할것이 없어서 그냥 일찍 잠에 들었으니까요. 아래에 수학의 바이블 BOB 중학 수학 2-2 답지가 있습니다.
학교에서 더 많은 활동들을 가르쳐 주면 좋겠지만 그렇지 못하기 때문에 학원을 가게 됩니다. 학원에서는 피아노, 운동 등을 배울 수 있으니까 다양한 예체능을 배울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저는 학원을 다니지 않았기 때문에 그런 부분이 조금 아쉽습니다. 스트레스를 풀수 있는 어떤 것을 배웠으면 좀 더 좋았을 것인데 말이죠. 성인이 되어서 배우려고 하니까 쉽지 않기는 합니다.
위를 보면 수학의 바이블 BOB 중학 수학 2-2 답지가 있습니다. 답지는 구글 드라이브의 공유파일로 되어 있습니다. 답지는 베끼는데 이용하지 말고 공부하는데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과외나 학원 숙제를 하는데 사용한다면 무슨 의미가 있을까요. 정말 의미없는 짓이라는 것을 나중에 깨닫게 됩니다. 그렇게 하려고 한다면 부모님에게 학원을 그만둔다고 말하는 용기가 필요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