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고답지
블랙라벨 중학 수학 2-1 답지 (2019) 본문
사는것이 무엇인가에 대해서 고민을 많이 했습니다. 아마 저는 철학과를 갔으면 꽤 높은 성적으로 졸업을 했지 않을까 싶습니다. 저는 이런 사람에 대해서 연구를 하고 내 자신이 생각하고 있는 것에 대해서 생각을 많이 합니다. 그래서 자기계발서를 참 좋아하는 편입니다. 다른 책은 잘 안읽어도 내 자신을 일깨울수 있는 글이 적힌 책을 참 좋아합니다. 아래에 블랙라벨 중학 수학 중2-1 답지가 있습니다.
사람이 참 간사한것이 회사를 다니면서 100만원의 월급을 받다가 200만원을 받는 곳으로 이직을 했는데도 만족하지 못하고 더 많이 받기를 바랍니다. 그리고 또 500만원 월급을 받는 곳으로 갔더니 더 많은 월급을 바랍니다. 이렇게 한도 끝도 없이 더 큰 것을 바라게 됩니다. 이런 나를 보고 있자니 도대체 무엇때문에 그렇게 많은 돈을 원할까 싶습니다. 200만원을 받더라도 1000만원을 받더라도 삶은 크게 다를 것이 없어보입니다.
위를 보면 블랙라벨 중학 수학 중2-1 답지가 있습니다. 2015년 개정판으로 2019년 이후에 개정판이 또 나오지 않는다면 계속 사용할수 있습니다. 답지를 찾는 사람은 자신의 문제집이 언제 나온 것인지를 알아야 합니다. 2015년 개정이기만 하면 답은 같기 때문에 걱정하지 않아도 됩니다. 공부하는데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