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고답지
백발백중 영어 중3 1학기 중간고사 답지 지학 민찬규 답지 (2020) 본문
학창 시절 열심히 한다는 것에 대해서 숨기고 싶은 때가 있었습니다. 그 이유는 친구들이 저는 열심히 하는데도 성적이 잘 나오지 않는다고 생각할까봐 몰래 숨어서 공부를 하기도 했습니다. 숨었다기 보다는 다른 친구들이 보지 않을때 공부를 하는 것이었습니다. 그러니까 어쩌면 허세를 부리고 있었는지도 모릅니다. 공부를 많이 하지 않고 성적이 잘나온다고 말이죠. 아래에 백발백중 영어 중3 1학기 중간고사 답지 지학 민찬규 답지가 있습니다.
지금 돌이켜서 생각을 해보면 아마 친구들의 눈치를 보지 않고 내가 하고 싶은 것을 했다면 지금보다 훨씬 더 높은 위치에 있을지도 모릅니다. 성적도 훨씬 좋았을 것이고 말이죠. 학생들 중에 저와 비슷한 친구가 있을지도 모릅니다. 자신이 엄청나게 열심히 공부해도 성적이 잘 나오지 않는다면 머리가 안좋다고 말하고 더 열심히 공부하세요.
위를 보면 백발백중 영어 중3 1학기 중간고사 답지 지학 민찬규 답지가 있습니다. 나이가 들면서 이런 부분에서 느끼는 점이 더욱 많아졌습니다. 특히 거짓말을 하는 삶은 좋지 않습니다. 솔직하게 사는 것이 가장 편하고 공격 받을 일도 적습니다. 답지는 구글 드라이브로 연결되어 있고 pdf 파일로 되어 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