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고답지
백발백중 영어 중3 1학기 중간고사 답지 금성 최인철 답지 (2020) 본문
배가 고플까봐 이제는 매일 영양바 하나씩을 들고 다닙니다. 매일 집에 와서 야식처럼 먹곤 했는데 뱃살이 찌기 때문에 야식을 먹기 보다는 좀 일찍 먹고 소화를 시키고 잠에 들려고 합니다. 그리고 밤에 무엇을 먹다보면 소화기관이 안좋아집니다. 매일 설사를 하고 몸이 안좋기 때문에 건강을 챙겨야 합니다. 무엇보다 건강이 우선시 되어야 합니다. 아래에 백발백중 영어 중3 1학기 중간고사 답지 금성 최인철 답지가 있습니다.
주위 사람들은 제가 하는 일에 가끔씩 관심을 가집니다. 제가 하는 것을 보는 것을 그다지 좋아하지 않습니다. 그냥 지나쳤으면 할때도 있습니다. 관심을 받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도 있지만 저는 무대 공포증이 있어서 다른 사람이 저에게 집중 되는 것을 안좋아합니다. 아무튼 이런 성격은 어디에서나 좋게 평가받지는 못합니다.
위를 보면 백발백중 영어 중3 1학기 중간고사 답지 금성 최인철 답지가 있습니다. 최인철 선생님을 마지막으로 백발백중 시리즈를 마무리할 것입니다. 공부하는데 도움이 되도록 활용하시고 학원 과외 숙제로 사용하지 않길 바랍니다. 답만 베끼면 공부에 아무런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