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고답지
백발백중 영어 중2 2학기 기말고사 YBM 송미정 답지 (2019) 본문
아기가 있는 것은 정말 축복입니다. 아직 아이를 갖지는 않았지만 주위에서 말을 하는 것이 아이가 태어나고 나를 닮았다고 하면 기분이 오묘하다고 합니다. 사실 저는 저를 닮지 않았으면 하기도 합니다. 저를 닮으면 분명히 운동을 잘 못할것이고 내성적이기 때문입니다. 그렇지 않길 바라기 때문에 저는 그것을 고치려고 하고 있습니다. 아래에 백발백중 영어 중2 2학기 기말고사 YBM 송미정 답지가 있습니다.
아이는 무조건 부모를 닮을 수 밖에 없습니다. 아이가 가장 많이 노출되는 것은 부모입니다. 부모가 아니라 어린이집에서도 많이 배울수도 있겠지만 아이가 가장 신뢰하고 믿는 것은 아무래도 부모가 아닐까요. 그래서 아이는 부모를 닮습니다. 그런데 저는 궁금한게 과연 유전이 강할까요. 살아온 환경이 강할까요.
백발백중 영어 중2 2학기 기말고사 YBM 송미정 답지 (2019)
위를 보면 백발백중 영어 중2 2학기 기말고사 YBM 송미정 답지가 있습니다. 답지는 구글 드라이브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이 사이트에는 백발백중 시리즈가 정말 많이 있습니다. 자신이 원하는 답지가 없다면 위의 검색을 통해서 한번 찾아보면 대부분 있을 것입니다. 잘 활용하셔서 공부하는데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