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고답지
백발백중 영어 중2 1학기 기말고사 YBM 송미정 답지 (2020) 본문
오늘은 비가 옵니다. 비가 너무 많이 오는 날에는 옷이 다 젖어서 불편한데 오늘은 많이 안와서 다행입니다. 출근을 할때 슬리퍼를 신고 출근하고 싶은 생각도 듭니다. 하지만 출퇴근 할대는 나름의 복장 규정이 있기 때문에 슬리퍼를 신고 출근을 하는 것은 예의에 어긋난 것입니다. 그러니까 복장에도 신경을 꼭 써야 합니다. 아래에 백발백중 영어 중2 1학기 기말고사 답지 YBM 송미정 답지가 있습니다.
주말간 너무 나태했습니다. 열심히 하려고 하지 않았습니다. 시간만 나면 좀 더 열심히 하려는 마음을 가져야 하는데 그러지 못했습니다. 그것을 반성하며 또 열심히 한번 해보려고 합니다. 그러면서 새로운 맥북을 구매하려고 합니다. 참 그러면 안되는데 계속 새로운 맥북을 사려고 눈독을 들이고 있습니다. 사실 저에게는 너무나도 과분하지만 굳이 비싼 돈을 주고 사야하나 싶습니다.
위를 보면 백발백중 영어 중2 1학기 기말고사 답지 YBM 송미정 답지가 있습니다. 우리가 소비하는 대부분의 것들은 만족감을 위한 것이지 실제로 필요한 물건은 찾아보기 힘듭니다. 물론 저도 핑계를 대자면 키보드의 키감이 마음에 들지 않다는 점입니다. 아무튼 장비탓을 하지 말고 더 열심히 해야할 것입니다. 답지는 구글 드라이브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앱을 설치하지 않아도 볼 수 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