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고답지
백발백중 영어 중2 1학기 기말고사 답지 천재 이재영 답지 (2020) 본문
어제는 하루 종일 집에 있었습니다. 집에만 있으니까 머리도 아프고 몸이 좋지 않았는데 오히려 출근을 하니까 더 나아진 느낌입니다. 역시 사람은 움직여야 하는 것 같습니다. 움직이지 않고 하루를 보내면 너무나 힘듭니다. 집에서 쉬는 것도 휴식이 되고 좋지만 그것보다 좀 더 알찬 시간을 보내는 것이 더 좋습니다. 적당한 휴식과 적당한 일이 조화가 되어야 합니다. 아래에 백발백중 영어 중2 1학기 기말고사 답지 천재 이재영 답지가 있습니다.
맥북 13인치를 사용하다가 16인치를 쓰니까 오히려 조화가 맞지 않는 것 같아서 그렇게 마음에 들지 않았습니다. 그런데 지금 13인치를 써보니까 16인치가 훨씬 좋다는 것을 느낍니다. 아무래도 더 많은 정보를 보여주기도 하고 특히 키보드가 훨씬 좋기 때문에 사용하는데 만족감이 좋습니다. 앞으로 잘 사용해 봐야겠습니다.
위를 보면 백발백중 영어 중2 1학기 기말고사 답지 천재 이재영 답지가 있습니다. 답지는 구글 드라이브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구글 드라이브의 공유파일로 되어 있는데 pdf 뷰어 없이 바로 확인할수 있습니다. 앱을 설치하지 않아도 되니까 편리하게 확인하시고 공부하는데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