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고답지
백발백중 영어 중2 1학기 기말고사 답지 미래엔 최연희 답지 (2020) 본문
맥북을 사용하면서 불편함을 느낀적이 가끔 있습니다. 공인인증서를 사용할때 가장 불편했는데 이제는 그런 불편함도 없어졌습니다. 그래서 편하게 사용할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이번에 새로운 맥북을 구매하면서 13인치와 16인치 두개를 가지게 되었습니다. 13인치를 처분해야하는데 조금 아깝다는 생각도 들었습니다. 그래서 조금은 아쉬운 감이 있어서 고민하고 있습니다. 아래에 백발백중 영어 중2 1학기 기말고사 답지 미래엔 최연희 답지가 있습니다.
내가 어떤 물건을 살때는 그 물건의 가치 이상으로 어떤 것을 할수 있을 때 구매하는 것이 참 좋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현실적으로 그렇게 하기란 쉽지 않습니다. 그래서 항상 고민에 빠지고 어떻게 해야할지 대안을 찾아야 합니다. 아무튼 저는 일을 저질렀고 맥북 16인치를 구매한 그 이상으로 맥북을 활용할 예정입니다.
위를 보면 백발백중 영어 중2 1학기 기말고사 답지 미래엔 최연희 답지가 있습니다. 2020년 한해는 정말 열심히 해보자고 마음 먹었지만 제대로 하지 못한것이 있습니다. 바로 코딩 수업을 참여하는 것입니다. 시험 시간을 까먹고 제대로 응시하지 못해서 수업에서 제외되었습니다. 여러분은 이런 실수를 하지 않도록 일정을 잘 관리하시기 바랍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