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고답지
백발백중 영어 중2 1학기 기말고사 답지 동아 이병민 답지 (2020) 본문
오늘도 와이프는 몸에 좋지 않은 음식을 먹고 싶어합니다. 건강에 좋지 않은 음식을 많이 먹으면 좋을 것이 없습니다. 나이가 들면서 건강에 대한 생각이 많아져서인지 이제는 몸에 좋지 않은 음식을 먹고 싶은 생각이 없어졌습니다. 특히 불량식품 같은 경우에는 지금 먹어보면 맛이 완전히 다르더라고요. 어떻게 초등학생때 맛있다고 먹었는지 신기합니다. 아래에 백발백중 영어 중2 1학기 기말고사 답지 동아 이병민 답지가 있습니다.
학생때는 무엇이든 다 잘먹으니까 그런 것 같습니다. 요즘에는 학교앞에서 불량식품을 파는 곳이 있는지 잘 모르겠습니다. 아마 없을 듯 한데 제가 학교를 다닐때 까지만 하더라도 참 맛있게 먹었습니다. 하루 500원만 있어도 참 즐겁게 학교 생활을 할수가 있었습니다. 운동을 하고 길바닥에서 백원이라도 주으면 그만큼 좋은 날이 없었습니다.
위를 보면 백발백중 영어 중2 1학기 기말고사 답지 동아 이병민 답지가 있습니다. 답지는 베끼는데 이용하지 말고 공부하는데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구글 드라이브의 공유파일로 되어 있습니다. 웹상으로 바로 확인할수 있고 뷰어 없이 확인할수 있다는 점이 장점입니다. 열공하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