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고답지
백발백중 영어 중1 1학기 중간고사 답지 YBM 박준언 답지 (2020) 본문
카페에서 맥북을 사용하고 있으면 좀 기분이 좋습니다. 마치 내가 어떤 멋진 사람이라도 된 것마냥 그런 느낌이 듭니다. 이런 느낌은 주위 사람들이 정말로 저를 멋있게 보는 것이 아닌데도 제가 느끼는 느낌입니다. 그래서 이런 감성을 느낄 수 있게 해주는 것이 애플입니다. 자신감을 불어 넣어주기 때문에 애플 감성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아래에 백발백중 영어 중1 1학기 중간고사 답지 YBM 박준언 답지가 있습니다.
몇몇 사람들은 이 애플 감성이 있는 사람들에게 앱등이라고 말하면서 비난을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하지만 그렇게 비난을 할 필요는 없는 것 같습니다. 그만큼 자신의 기기에 애정이 있고 좋아서 그런 것이니까요. 아무튼 다른 컴퓨터를 사용하면서는 느낄 수 없는 편리함을 느끼고 있습니다. 특히 트랙패드에서 말이죠.
위를 보면 백발백중 영어 중1 1학기 중간고사 답지 YBM 박준언 답지가 있습니다. 저는 제 아이가 태어난다면 꼭 애플 제품들을 사용할 수 있도록 도울 것입니다. 왜냐하면 이 제품들은 생산성에 특화가 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답지는 구글 드라이브의 공유 파일로 되어 있습니다. 웹상으로 바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