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고답지
백발백중 영어 중1 1학기 중간고사 답지 동아 윤정미 답지 (2020) 본문
친구들과의 모임에 대해서도 깊게 생각을 해본 적이 있습니다. 도대체 친구들과의 모임을 왜이렇게 신경써야할까 말입니다. 나이가 점점 들면서 친구들이 많이 모이는 모임에 대해서는 더 정리를 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가정에 충실하는 것이 낫지 굳이 친한 친구들이 아닌 관계 유지만을 위한 자리를 참석해야하나 할때가 있습니다. 아래에 백발백중 영어 중1 1학기 중간고사 답지 동아 윤정미 답지가 있습니다.
동창회나 어떤 모임에 대해서 자신이 즐겁지 않다면 당장 나와야 합니다. 굳이 붙잡고 감정을 소비하고 자산을 소비하고 인간관계를 유지할 필요가 없습니다. 결국 필요없는 일이라면 말이죠. 하지만 어떤 사람은 이렇게라도 인맥을 유지해서 사람이 많은 것이 좋다고 합니다. 어떤 것이 정답인지는 알수 없네요.
위를 보면 백발백중 영어 중1 1학기 중간고사 답지 동아 윤정미 답지가 있습니다. 윤정미 선생님의 시리즈도 상당히 인기가 많습니다. 이 자료는 2020년의 자료입니다. 다른 자료를 원한다면 위의 검색창에서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답지는 구글 드라이브로 연결되어 있어서 웹상으로 바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