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고답지

백발백중 영어 고1 2학기 중간고사 동아 이병민 답지 (2019) 본문

카테고리 없음

백발백중 영어 고1 2학기 중간고사 동아 이병민 답지 (2019)

Answer Key 2021. 5. 17. 21:08

낯을 가리는 것은 인간관계를 하는데 크게 문제가 되지 않는다고 생각합니다. 낯을 터고 나면 자신이 하고 싶은데로 자신을 표현할 수 있는 사람이라면 조금의 낯가림이 있는 것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어떤 말을 해야할지 모르고 우물쭈물 대는 것 보다는 좀 성격이 활발했으면 좋겠습니다. 제 자신이 그렇지 못해서 그런 사람을 보면 부럽더라고요. 아래에 백발백중 영어 고1 2학기 중간고사 동아 이병민 답지가 있습니다.

성격이 활발한 사람은 무엇을 해도 좀 긍정적으로 처리할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저는 관심을 받는데 익숙하지도 않고 좋아하지도 않습니다. 그래서 사람들의 이목이 저에게 집중이 될때는 많이 긴장하고 불편합니다. 그래서 그런 것을 이겨낼 수 있는 직종으로 오게 되었습니다. 무대 공포증이 있어서 그런 것에 구애를 받지 않는 곳으로 말이죠.
백발백중 영어 고1 2학기 중간고사 동아 이병민 답지 (2019)
위를 보면 백발백중 영어 고1 2학기 중간고사 동아 이병민 답지가 있습니다. 하지만 앞으로 생기는 직업이나 일들은 대부분 활발한 사람들에게 유리합니다. 특히 유튜브를 보면 알 수 있습니다. 정말 대세의 직업 중에 하나인데 유튜버는 활발하지 않으면 절대로 살아남을 수 없는 직업입니다. 아무튼 답지는 구글 드라이브로 연결되어 있고 공유 pdf 파일로 되어 있습니다. 열공하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