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고답지
백발백중 영어 고1 1학기 기말고사 지학 민찬규 답지 (2019) 본문
타자 실력이 정말 많이 늘면서 이제는 500타는 그냥 넘게 나올 것 같습니다. 제 맥북의 키보드가 많이 안좋다는 평가를 받고 있지만 이제는 저는 익숙해졌습니다. 사람은 많이 사용하다 보면 익숙해지기 마련입니다. 그래서 아무리 불편한 것이라도 꾸준하게 꼼수를 찾아서 노력하다 보면 어떤 결과는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아래에 백발백중 영어 고1 1학기 기말고사 지학 민찬규 답지가 있습니다.
제가 생각한 것과 다르게 흘러갈때가 있습니다. 그래도 일단은 쭉 밀고 나아가야 합니다. 새로운 방향을 생각하기에는 쉽지 않기 때문입니다. 시간을 할애해서 어떻게 다시 바꾸어야 할지 생각하는 것도 좋습니다. 하지만 공부를 할때 믿고 쭉 밀고 나가는 것이 더 중요합니다. 계속 이 방법은 아닌것 같다면서 바꾸기 시작하면 공부를 하는 것이 아니라 공부 방법만 생각하게 됩니다.
백발백중 영어 고1 1학기 기말고사 지학 민찬규 답지 (2019)
위를 보면 백발백중 영어 고1 1학기 기말고사 지학 민찬규 답지가 있습니다. 답지로 정답을 보면서 공부하는 방법도 좋습니다. 바로 답지를 보기 보다는 되도록이면 문제를 풀고 체점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도저히 모르는 문제라도 일단 1-3분정도의 생각하는 시간을 가지면 더욱 좋습니다. 그래야 기억에 오래 남거든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