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발백중 영어 고1 1학기 기말고사 비상 홍민표 답지 (2019) 본문

백발백중 영어 시리즈

백발백중 영어 고1 1학기 기말고사 비상 홍민표 답지 (2019)

정답 2021. 6. 7. 09:20

체중이 얼마 나가지 않을때는 배고픔을 이겨내는 것쯤은 그렇게 어렵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살을 빼지 못하는 사람을 보고 이해할수가 없었습니다. 그리고 살이 찌는 사람이 부럽기까지 했습니다. 이런 말을 하면 싫어하는 사람이 정말 많은데요. 아무튼 저는 그랬습니다. 그런데 살이 쪄보니까 알겠더라고요. 살은 찌우기는 쉬운데 빼기는 정말 노력을 해야한다는 사실을요. 아래에 백발백중 영어 고1 1학기 기말고사 비상 홍민표 답지가 있습니다.

살이 찌기 시작하면 장이 늘어났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아무리 많이 먹어도 배가 부르지 않을수도 있습니다. 아니 그게 아니라 포만감을 느끼는 시점이 살이 없을때보다 훨씬 많이 먹어야 됩니다. 그래서 포만감을 느끼고 좋을때까지 먹게 됩니다. 그러면 많이 먹게 되니까 자연스럽게 살이 찔수밖에 없습니다. 그래서 저는 살을 빼기 위해서 배고픔을 조금은 즐기는 중입니다.
백발백중 영어 고1 1학기 기말고사 비상 홍민표 답지 (2019)
위를 보면 백발백중 영어 고1 1학기 기말고사 비상 홍민표 답지가 있습니다. 저는 저와의 싸움을 좀 좋아하는 편입니다. 목표를 정해놓고 달성하기 까지 내 안에서 방해꾼들이 있는데 그것을 이기는 것 또한 정말 재밌습니다. 여러분들도 저처럼 한번 해보세요. 답지는 구글 드라이브로 링크되어 있습니다. 열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