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고답지
라이트쎈 초등 수학 3-2 답지 (2020) 본문
외갓집 댁에 방문을 했습니다. 외갓집에는 저와 나이가 같은 여자인 친구가 있습니다. 가족이자 하나밖에 없는 소중한 친구이죠. 비록 지역이 달라 동창으로 지내지는 못했지만, 외갓집과의 거리가 가깝기 때문에 자주 만났고, 나이가 들고 나니 이만한 가족이자 친구가 없더라구요. 애정한다 친구야. 지금 3학년인 친구들은 친한 친구들이 많을까요? 많은 친구들도 있고 적은 친구들도 있겠죠. 아래에 라이트쎈 초등 수학 3-2 답지 (2020) 가 있습니다.
친척이 정말 먹는 것을 좋아해서 정말 잘먹습니다. 그런데 신기한게 엄청 먹어도 그렇게 살이 찌질 않았던 친구에요. 그래서 제가 항상 말했어요. 너는 축복받은 것이다. 먹어도 그렇게 살이 안찌냐. 신기하다. 이런 말을 할 정도였죠. 그런데 오늘 한달정도 만에 본 것 같네요. 친척이 자고 일어나서 그랬는지, 저를 보자마자 요즘 살쪄서 미치겠다고 얘기를 하더군요. 근데 그 모습을 봤을 때 저는 하지말아야할 얘기를 했어요.
위를 보면 라이트쎈 초등 수학 3-2 답지 (2020) 가 있습니다. 자고 일어나서 부은 모습을 보고, 진짜 살 쪘다. 라고 얘기를 한거죠. 그래서 친구는 가뜩이나 스트레스를 받은 터인데 저 때문에 불난집에 불이 더 번진거죠. 그래서 한참을 얘기하다가 결론은, 사실대로 이미 말을 했으니, 먹는 것을 조금 줄이고 운동을 열심히 해보자 라고 다독였습니다. 말 한마디로 친구가 스트레스를 받게되어 미안하지만, 그래도 현실적으로 충고해줄 수 있는것이 친구를 위한 길이 아닐까요. 미안하다 친구야. 예쁘게 살빼보자.
Comments